반갑습니다.먼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전 소방 공무원 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꾸벅
저는 울산에서 시내버스를 운전하는 김** 입니다.
저는 시내버스 승무원으로 태풍이 지나간 8월12일 저희회사 승무원 동료들간의 친목 단체로 작천정 등억 모 장소에서 모임이있던트라...그냥 먹고 즐기는 행사보다 뭔가 뜻있는 모임을 하고자 서울주 소방서에 11일 전화를 하여 12일날 응급대처및심폐소생술 교육을 야외에서 받을수 있는지 문의 하였습니다.
갑자기 교육요청을 한지라 담당자분도 일정에 차질이 생겨 일주일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하신다며....담당자 분을 연결해 주셨습니다.
서울주소방서 김보영 님으로 여유를 두고 신청하시면 된다고 하시더니, 저희 모임에 대해 문의하셨서, 저는 시내버스 승무원들로 구성된 친목단체로 이번에 등억에서 모임을 하여 운행중 일어날수있는 응급대처사항을 하계 야유회 겸 교육받고 싶다 하니 정말 감사하게 개인일정을 조정했서라도 꼭 교육해 주시겠다며 도리어 승무원 야유회에서 그런 교육을 신청해 주었서 감사하다 해 주었습니다.
다시한번 바쁜시간 내어주시어 감사드립니다.꾸벅
12일 이른시간 김보영님 그리고 남자 소방관 두분이 저희 야유회 장소에 도착하시어 장비를 셋팅하여 저희회원과 주위에 휴가오신분들까지 부르지도 않았는데 함께하여 초기대처 가슴압박및 신고요령 정말 진지하게 교육에 임했습니다. 그냥 주입식 교육이 아닌 유머와 포인트 정말 교융중에 최고의 교육이였습니다. 최고!
김보영 소방관 님의 교육에... 그리고 함께오신 두분의 소방관님의 보충설명, 잠시의 지루함은 1도 없이 교육받는 모든 동료들의 열기! 정말 신청한 제가 뿌듯했습니다. ㅎ
저희회원 승무원들은 위급사항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5조2항에 임하여 대처및 신고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바쁜시간 내어주신 서울주소방서 김보영님 그리고 남자 소방관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인사를 어떻게 할지몰라 이곳 울산소방본부에 올립니다.
항상 안전 건강하십시요.